티스토리 뷰

샐러드 야채종류 다양하네요

 

샐러드 야채종류 굉장히 다양한거 아셨나요? 사실 몸매관리 하시는분들은 샐러드를 드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죠 그런데 먹다보면 그게 그거라서 먹는데 다양한 종류가 있었으면 하실때도 있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런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샐러드 야채종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자세히 알아보시고 드실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샐러드 야채종류 

 

샐러드 야채종류로 첫번째로 많이 드시는건 바로 양상추입니다. 저도 가장 좋아하는게 양상추인데요 양상추는 94~95% 정도가 수분으로 되어있는데요 그렇기 떄문에 수분 보충을 하시는데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양상추에는 락투신과 그리고 락투 세린 성분은 최면이나 진통 효과가 있기 때문에 양상추를 과다하게 섭취를 하시게 되면, 졸음이 많이 올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하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

 

 

그리고 과일로는 많이 드시는게 토마토가 있지요 토마토는 몸매를 관리하는데 굉장히 도움이 되는 식품중에 하나인데요 열량이 굉장히 낮기 때문에 동맥겨오가 그리고 간 경화에 도움이 굉장히 많이 된다고 합니다. 

토마토같은 경우는 요즘에는 불에 익혀서 드시는 분들도 많아지셨는데요 샐러드에는 아무리 그래도 생으로 드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십니다. 

 

 

그리고 바질, 바질은 요즘에 파스타 피자에도 굉장히 많이 들어가는 야채종류중에 하나이죠? 토마토와 마늘 그리고 치즈 올리브유를 비롯해서 이탈리아 음식들과 궁합이 굉장히 좋은 재료중에 하나입니다. 칼로리는 거의 업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고, 향도 굉장히 좋습니다. 

 

 

 

또한 샐러리도 있습니다. 샐러리도 많이 드시는 야채중에 하나인데요 많은 분들이 몸매 관리 하시는 분들은 샐러리도 굉장히 다양하게 드시는데요 잘게 잘라서 샐러드에 넣어서 드시기도 합니다.

 

 

그리고 브로콜리도 있습니다. 브로콜리는 샐러드에 넣어서 생으로 섭취하시기도 하고 또한 수프위에도 넣어서 드시기도 합니다. 샐러드와도 잘어울리기 때문에 샐러드로 드셔도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케일도 샐러드로 많이 드시는데요 케일은 세계보건기구에서 케일을 굉장히 극찬했다고 합니다. 집에서는 많이 먹는 샐러드는 아니긴 하지만 같이 믹스해서 드시면  샐러드로 드시기에 아주 좋은 샐러드 종류 입니다. 

 

 

 

샐러드 야채 소스 종류

 

샐러드 야채 소스 종류로는 가장 대표적인 소스는 발사믹 소스인데요 가장 대표적이면서 대중적인 샐러드 드레싱 종류라고 합니다. 발사믹 소스는 올리브오일과 식초의 조합으로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상큼한 맛으로 육류 그리고 채소 이면서 가리지 않고 굉장히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특히나 치즈 그리고 베이커리와 잘어울리는데요 , 리코타치즈 새러드에 자주 사용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많이 드시는게 프렌치드레싱입니다. 프렌치 드레싱은 올리브오일 그리고 식초가 믹스되어있는건데요 발사믹과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간이 들어가는데요 설탕이나 머스터드 그리고 후추 마늘 양파즙 등등 상큼하게 드시려면 레몬즙도 그렇고 같이 섞어서 드시면 훌륭한 샐러드 소스로 드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요거트 요거트는 저도 많이 이용하는 샐러드 소스인데요 좀더 무겁게 먹고 싶을때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플레인 요거트는 그냥 드셔도 맛있지만 어쩔때는 씹는게 없어서 심심할때가 있는데요. 

 

 

이럴때 샐러드 야채와 같이믹스해서 먹으면 먹기에도 좋고 맛있게 드실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샐러드 야채와 플레인 요거트나 아니면 요거트랑 드시면 궁합이 좋다고 합니다.

오늘은 샐러드 야채종류와 샐러드 종류 소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드실때 활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